A/S안내
A/S 문의
코리아나까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와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더욱 빠른 답변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,
상담문의 및 A/S문의는 아래의 "A/S의뢰하기" 버튼을 클릭하여
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상담문의 및 A/S문의 031-998-0671
- A/S 접수시간 평일 08:30 ~ 17:30
- A/S신청 및 전화 문의는 평일 08:30 ~ 17:30 까지 가능하며,
주말, 공휴일은 접수를 받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고객 피해 보상 기준 안내
피해 유형 | 보증기간 이내 | 보증기간 이후 | ||
---|---|---|---|---|
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 상의 하자 (부품 보유기간내) |
수리가능 시 | 하자 발생시 | 무상수리 | 유상수리 |
동일 하자에 대하여 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고장이 발생한(4회째)경우 |
제품 교환 | 유상수리 | ||
수리불가능 시 | 부품 보유 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시 |
등급제품으로 교환 |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에 10%가산하여 환급 | |
고객의 고의, 과실에 의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 | 유상수리 | 유상수리 | ||
제품구입시 운송과정에서 발생된 피해 | 제품교환(단, 전문운송기관에 위탁한 경우는 판매자가 운송사에 대해 구상권 행사) | |||
판매자가 제품설치 중 발생된 피해 | 제품교환 |
피해 유형 | ||
---|---|---|
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 상의 하자 (부품 보유기간내) |
수리가능 시 | 하자 발생시 |
동일 하자에 대하여 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고장이 발생한(4회째)경우 |
||
수리불가능 시 | 부품 보유 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시 |
|
고객의 고의, 과실에 의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 | ||
제품구입시 운송과정에서 발생된 피해 | ||
판매자가 제품설치 중 발생된 피해 |
보증기간 이내 | 보증기간 이후 |
---|---|
무상수리 | 유상수리 |
제품 교환 | 유상수리 |
등급제품으로 교환 |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에 10%가산하여 환급 |
유상수리 | 유상수리 |
제품교환(단, 전문운송기관에 위탁한 경우는 판매자가 운송사에 대해 구상권 행사) | |
제품교환 |
유상수리
다음의 경우 보증기간 이내라도 서비스 비용이 발생합니다.
A/S 의뢰하기
- 1. 설치 후 사용자의 부주의 (이동, 낙하, 충격, 무리한 동작 등)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이 발생하였을 경우.
- 2. 구입처의 지정기술자가 아닌 사람이 제품을 분해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.
- 3. 부적합하게 설치하였거나 용도에 맞지 않게 사용하던 중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.
- 4. 화재, 지진, 수해, 낙뢰, 이상 전원등의 천재지변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.
- 5. 급,배수관의 동파 및 막힘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.
- 6. 사용 설명서의 설치 기준에 따라 설치하지 아니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.
- 7. 사용 설명서의 안전 기준을 준수하지 아니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.
- 8. 주변환경의 문제로 제빙 성능에 영향을 주었을 경우.
- 9. 주변기기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.(전기 및 급수 장치 관련)
- 10. 제품 이동으로 인하여 재설치하는 경우.